담임목사 인사말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참평안이 여러분 가정과 현장에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예수님의 고난과 죽으심 그리고 부활 사건은 모든 것을 완성하신 하나님의 새언약입니다. (고전11:24~26) 지금 보좌에 앉으셔서 역사와 우주를 통치하시는 주님이 성령으로 우리와 함께 계시며 세계복음화를 이루고 계십니다.

그러므로 그리스도는 교회와 성도의 생명의 언약이며, 반드시 전해야할 사명의 언약입니다. 세상은 한분 하나님 만나는 길을 몰라서 방황하고 있고, 기독교 안에서는 이 복음을 신비로, 율법으로, 종교로, 신념으로 말하고 있기에 세상의 모든 것이 최첨단으로 발전을 하는데도 하나님 떠난 죄와 사단에 잡힌 문제(창3장)를 해결하지 못하고 운명, 사주, 팔자에 묶여 계속 멸망의 길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멸망받는 세상을 살리기 위해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시고 예수생명을 가진 사람들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 복음이 증거되어지기를 운하셔서 하나님의 언약 스케줄 속에 우리를 부르셨습니다. 원색 복음으로 교회와 현장과 미래를 회복시키는 전도전략(20가지)의 비전을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복음을 신비로, 율법으로, 종교로, 신념으로 믿어서는 안됩니다. 현장에서 정확한 복음, 원색적 복음을 증거함으로 생명을 살려야겠습니다. 우리의 후대들에게 현장과 세상을 살리는 생명력있는 복음, 변질되지 않는 참 복음을 물려줌으로 미래를 살려야겠습니다.

새생명교회는 참복음을 인터넷과 문서 선교와 20가지 전도전략으로 전세계와 미래에 전파하기 위해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입니다. 그리스도 세계복음화의 언약을 붙잡고 후대를 살릴 렘넌트 공동체 선교 시대의 최고 축복된 시간표 속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