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신자 등록안내

교인 등록

새생명교회 교인으로 등록을 원하시는 분은 등록카드를 부교역자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카드는 헌금봉투 칸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1. 등록카드에 *표시되어있는 부분은 반드시 기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성명, 생년월일, 등록일, 자택주소, 전화번호...)
  2. 등록카드를 작성하시어 등록이 되면 그 다음주 주보에 기재가 됩니다.
  3. 새 등록 교인들에게는 구역 안내와 함께 교회생활에 관한 안내지가 발송됩니다. ※ 등록 교인이 되어야 연말정산용 기부금 납입증명서, 세례, 결혼, 장례식 등의 혜택과 직분을 받을 수 있고, 교회 봉사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구역 활동

본 교회는 심방상담 교역자들이 성도들을 돌보고 있으며, 지교회 담당자나 구역장을 통하여 심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각 구역의 구역예배는 매주 금요일(구역 특성상 예외) 구역별로 드리고 있습니다.

세례식과 헌아식

세례식은 매년 2회있습니다.

  1. 시기 : 부활절, 추수감사절
  2. 대상 : 15세 이상, 등록 6개월 이상 된 세례받지 아니한 교인
  3. 절차 : 세례교육과 세례문답을 받으시면 세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헌아식은 매년 1회있습니다.

  1. 시기 : 어린이 주일
  2. 대상 : 만 2세 미만 어린이
  3. 절차 : 부모님 (등록 6개월 이상 된)이 미리 교육과 문답을 받으시면 자녀가 헌아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날짜와 시간은 미리 주보에 기재되오니 꼭 참고하시 바랍니다.)

교육 안내

새신자로 등록하시면 4주간의 새신자교육을 받게 되어있습니다.
복음의 근본적 핵심을 알게되므로 말씀과 예배를 큰 은혜로 받아들이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