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범 수용소에 대한 마지막 기도제목을 남겨도 되겠습니까? 지난 1년간의 기도에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가 기도하고 금식할 때 (이사야서 58:6) 정치범 수용소의 문이 열릴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정치범 수용소의 문이 열릴 날도 얼마 안 남아 보입니다.
이번 기도 제목은...
1.북한 고아들 오늘의 식량을 찾을 수 있도록
북한 고아에 대한 소개는 저번 글에 올려서...올리지 않겠습니다.여자 고아 아이들에 대한 성폭력 도 심각하니 놓고 기도해 주십시오.
2.인민들의 살길을 열어주십시오 - 북한 영토 전체
북한의 영양실조와 질병 상황을 놓고 기도해 주십시오.하루 배급제 식량은 겨우 (하루) 옥수수 300g (http://www.newsis.com/view/?id=NISX20170725_0000049677&cID=10101&pID=10100) 이며 질병 상황은 정치범 수용소와 비슷합니다. (수 많은 질병과...그곳에는 의사도 의약품도 없습니다..)결핵,콜레라,간염,폐렴...
3.정치범 수용소 안의 위장병,동상,정신병에 걸린 사람들을 위해서
정부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 기도제목에 이어))정치범 수용소 안에 가장 많이 걸리는 질병이라고 합니다.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watch?v=2Yfr1w_h6yI (북한 정치범 수용소에 대한 인터뷰 입니다.중요한 내용이지만 글이 너무 무거울까 걱정도 되고..)
또한 기도 제목들이 있지만 여기서 줄이겠습니다. 그간 우리의 기도가 정치범 수용소에 작은 빛을 비췄을 것입니다. '기도의 용사'님들 감사를 드립니다.그럼...